행사장에 마련된 제품들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 (김정실 기자/kkong0319@)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지앤아이솔루션은 오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7 시즌 2’ 통해 자사제품인 썬 쉴드(Sun Shield) 제품을 선보였다.

썬 쉴드 제품은 유리열 차단으로 실내 온도를 유지하고 냉방 에너지를 절감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99%의 유해자외선 차단력을 갖추고 있으며 사생활 보호 및 비산방지, 난방열 손실 차단을 돕는다.

자외선(UV)은 가구나 옷, 미술품, 장식품 등의 변색 원인 중 하나로 기미, 주근깨뿐만 아니라 피부암까지 유발시킨다.

아울러 발열 소재를 이용, 태양광의 일부를 흡수해 열로 변환시켜 외부와 내부의 온도차를 제어해 주기 때문에 난방 효율은 극대화시키고 결로 감소로 위생적인 생활을 가능케 한다.

썬 쉴드는 일사를 흡수해 유리를 통해 실내로 유인되는 열 에너지를 차단함으로써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썬 쉴드를 직접 창문에 바르는 모습 (기자 직접 체험) (김정실 기자/kkong0319@)

썬 쉴드 시공 방법은 사용 전 유리창을 주방세제를 이용해 닦고 유리가 완전히 건조되면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유리창 내부에 발라주면 된다. 그리고 트레이에 용액을 붓고 롤러를 충분히 묻혀 유리창에 바르면 되며 롤러 자국이 생기지 않도록 상하 좌우로 여러 번 덧칠하는 것이 좋다.

제거 방법은 분무기를 이용해 시공된 면적에 물을 뿌리고 가장자리부터 천천히 벗겨내면 마스크팩 형태와 같이 쉽게 떨어진다.

사진 - 썬 쉴드 제거 방법 (김정실 기자/kkong0319@)

썬 쉴드는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선정 제품이며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으로서의 성장가능성과 소비자의 삶을 편리하게 할 제품으로 인정 받은 것을 의미한다.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분야별 제조 및 유통 전문가가 선정하고 서울시(SBA)가 인증해 그 우수성을 국내 소비자 및 해외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지앤아이솔루션 영업마케팅팀 김동진 대리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내집 꾸미기 열풍으로 DIY 제품에 대한 열망이 어느 때보다 높다”며 “겨울에만 일시적으로 사용되는 접착 문풍지와는 달리 가볍게 롤러를 이용해 발라주게 되면 여름철에도 사용 가능하며 부착 후 2년이 경과해도 제품력에는 이상이 없기 때문에 경제력이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1통에 6㎡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량에 맞게 구입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지앤아이솔루션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조 솔루션을 연구ㆍ개발하기 위해 설립됐다.

썬 쉴드는 소셜 커머스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인 11번가, G마켓, 종합몰인 이마트몰, 신세계몰, 인테리어 전문몰 문고리닷컴, 홈아이브에서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인 홈씨씨 인천점, 울산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