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G마켓과 함께 프라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LG전자는 오픈마켓 G마켓과 함께 자사 홈뷰티케어 브랜드 ‘프라엘 (LG Pra.L)’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8일까지 G마켓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금액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며,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각종 사은품을 함께 증정해준다.

제품별 구입에 따른 경품과 함께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일련번호를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여행상품권과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5일 CJ오쇼핑의 첫 방송을 완판을 기록한 LG전자 프라엘은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4종으로 전문 에스테틱샵에서 받을 수 있는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진행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더마 LED 마스크는 120개의 Red LED와 IR LED를 통한 하루 9분의 사용으로 톤업과 탄력케어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뷰티케어 디바이스로 미국 FDA 인가를 받은 안정성과 피부 주요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면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전류를 통한 열에너지와 레드 LED 파장을 같이 사용해 수분겔의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시키고 미세전류 자극을 통해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키는 제품이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피부탄력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휴대성과 편의성으로 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3가지 타입의 브러쉬를 지원하는 진동 클랜저로 저자극의 효과적인 클렌징을 지원하며 브러쉬의 위생을 위해 UV살균 기능의 캡으로 안정성을 더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