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이다인의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이다인의 대본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20부🙏🏻 힘을내쟈! #황금빛내인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이다인은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대본을 들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안경을 쓴 이다인의 모습에서는 귀여움과 청순함이 느껴진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은 이다인의 청순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단정한 옷차림은 극중 부잣집 딸의 면모를 느끼게 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알바가서 눈정화(tey***)" "요즘 드라마 너므 잘 보고 있어요~~ 너므 이쁘심(baek_jun*****)" "열심히 본방사수 하고있어요(actres*****)"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다인은 영화 '역린'에서 특별출연이지만 극중 정조(현빈 분)의 눈을 사로잡는 궁녀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화랑' '여자를 울려' '스무살' 등에 출연했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재벌2세 최서현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한편 이다인의 열연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