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상해 식품박람회’에 참가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해 新(신)국제박람센터에서 개최된 ‘상해 식품박람회(FHC CHINA 2017)’에 참가해 해외 판로 개척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상해 식품박람회에서 HMR(가정간편식) 개발이라는 세계적인 추세에 발맞춰 HMR의 주원료가 되는 소스류에 대한 집중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지난해 인수한 소스 및 조미식품 전문기업 송림푸드의 다채로운 상품과 CJ프레시웨이 PB 브랜드인 이츠웰의 장류, 소스류, 디저트류 등의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송림푸드 떡볶이 소스의 경우 현장 조리 시연회를 통해 한국 고유의 먹거리라는 점을 알렸고, 출시된 지 4개월 만에 국내외 후식 시장에서 50만 개 판매고를 올린 이츠웰 포켓팝콘의 ‘딸기와 팝콘’이라는 색다른 조합을 소개했다.

CJ프레시웨이가 마련한 홍보 부스에는 3일간 약 1000여 명에 달하는 바이어들의 다양한 문의가 이어졌고, 상품 소싱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도 진행됐다.

한편 올해로 21번째 개최를 맞이한 상해 식품박람회는 25000여 평의 전시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최대 식음료 서비스 박람회로 총 2400여 개 업체와 72000여 명의 참가자들로 올해도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