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 프라엘 (LG Pra.L)

[한국금융경제 오석균 기자] LG전자 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LG Pra.L)’이 뷰티케엉 오픈마켓 ‘미미박스’ 과 함께 사은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LG 프라엘(LG Pra.L)’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는 ‘미미박스’는 2014년부터 자체 브랜드를 런칭해 화장품 제조, 유통 업체로 진출하여 2년여 만에 온라인 뷰티 오픈마켓으로 성장했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선정과 강남, 홍대 등에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 구입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오프라인 시장도 진출중이다.

‘미미박스’의 ‘LG 프라엘(LG Pra.L)’ 기획전은 미미박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프라엘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기본 증정 사은품과 함께 미미박스만의 사은품을 추가하여 증정하는 기획전이다. BCJ1 ‘듀얼 모션 클랜져’를 구입할 경우 3종 브러쉬 세트와 오휘 텐더 클렌징 시트를 제공하고, ‘더마 LED 마스크’를 구입할 경우 네일닥터 상품권이나 벨류택 화장품 냉장고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미미박스’ 단독 사은품으로 무중력 의자를 증정한다.

또한 BBJ1 ‘갈바닉 이온 부스터’를 구입할 경우 비욘드 제주 대나무 수딩젤 이나 아띠베 수분젤 중 한가지(랜덤)와 오휘 베이스 선크림 레드, 골드 마스크팩 10매를 제공하고, BLJ1’토탈 리프트 업 케어’ 제품의 경우 제주 대나무 수딩젤 이나 아띠베 수분젤 중 한가지, 그리고 실크프로 5in1 제모기와 골드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 (톤업,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 (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 (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피부 관리기 4종으로 구성된 홈케어 피부관리기 ‘LG 프라엘 (Pra.L)’ 은 광고 효과를 통해 ‘이나영 마스크’가 화제가 되고 있으며, 홈쇼핑 시장과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여 이번 미미박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영단어 '프라임(Prime)'과 LG전자와 '여성(Lady)'의 앞글자 'L'을 붙여 만들어진 셀프 피부관리기 브랜드 네임 ‘LG 프라엘(Pra.L)’ 은 '근본적인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로 만들어졌으며,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 피부관리 케어를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직접 관리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셀프 에스테틱 뷰티 케어 디바이스다.

최근 ‘미미박스’ 모바일 웹 뷰티 커뮤니티 ‘미미놀이터’를 통해 다양한 뷰티, 제품 정보 커뮤니티도 시도하고 있는 미미박스와 함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는 ‘LG 프라엘(LG Pra.L)’구입과 함께 증정되는 다양한 사은품 정보는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LG 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