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2 화 16:16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K2, ‘챌린지그램’ 일본 야마구치 가을 트레킹 성료
K2는 SNS 캠페인 ‘챌린지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본 야마구치 가을 트레킹 행사를 성료했다

[G밸리 김정실 기자] K2(대표 정영훈)는 ‘챌린지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일본 야마구치 가을 트레킹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실제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이 트레킹을 즐기며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진행된 이번 K2 야마구치 트레킹은 지난 16일부터 부관페리를 타고 부산항과 일본 시모노세키항을 오가는 1박 3일 일정으로 추진됐다.

이번 트레킹을 통해 참가자들은 일본의 숨겨진 명소로 오랜 역사와 자연 환경을 가진 야마구치현에서 트레킹, 등반, 역사 관광을 체험했다.

첫째날 '아카마 신궁'과 ‘죠후 성하마을’ 등 국보급 문화재 관광을 시작으로 동양 최대 석회암 종유동굴 아키요시 동굴 투어, 일본 최대의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 아키요시다이에서의 트레킹에 이르기까지 이색적인 자연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일정으로 꾸며졌다. 저녁에는 800년의 역사가 있는 유다온천마을에서 노천 천연 온천을 즐겼다.

둘째날에는 일본 3대 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루리코지 5층탑’과 근대 시대 모습을 간직한 ‘모지코 레트로 타운’ 체험을 비롯 대나무 숲이 인상적인 ‘하기오우칸’에서의 특별한 하이킹 경험 등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K2는 트레킹, 등산, 워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온천 체험, 수산시장 방문 등 다양한 일본 문화 체험의 시간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특별한 도전의 순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2 챌린지그램은 소비자들에게 도전하고 싶은 아웃도어 버킷 리스트를 온라인에서 응모 받아 트레킹, 백패킹, 등산, 패러글라이딩, 클라이밍 등 5가지 종목을 선정하고 도전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는 SNS 캠페인이다.

김정실 기자  kkong0319@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