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LG전자 코드제로 A9,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 달성
사진 - LG전자 코드제로 A9

[G밸리 이아름 기자]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의 국내 누적 판매량이 10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더 빨리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했다. 이 모터는 지름 9cm 정도 크기로 분당 최대 11만5000번 회전하며 유선청소기 못지않은 강력한 흡입력을 만든다.

특히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2중 터보 싸이클론 기술은 빨아들인 공기 속의 미세한 먼지까지 분리시키는 방법으로 흡입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기존 무선청소기의 단점으로 지적해온 흡입력 유지 문제를 개선했다.

LG화학의 고성능 배터리 기술은 무선청소기의 사용 시간도 크게 늘렸다. 코드제로 A9은 2개의 배터리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끊김 없이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바닥 청소 때 바람이 나오는 배기구가 사용자의 반대편을 향하도록 제품을 디자인하고 고객 키에 따라 청소기의 길이를 90cm부터 112cm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고객 사용 편의에 중점을 뒀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류재철 전무는 “코드제로 A9의 뛰어난 청소 성능과 고객을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고객들로부터 확실하게 인정받았다”며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출시해 청소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