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LED 사이니지, 아틀레티 마드리드 홈구장에 스코어보드·띠 전광판 설치
상태바
LG LED 사이니지, 아틀레티 마드리드 홈구장에 스코어보드·띠 전광판 설치
  • 박미지 기자
  • 승인 2017.11.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LED 사이니지가 아틀레티 마드리드 홈구장에 대형 스코어보드와 띠 전광판을 설치했다.

[G밸리 박미지 기자] LG전자가 스페인 마드리드의 축구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letico Madrid)’의 새로운 홈구장에 초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017-2018시즌부터 ‘완다 메트로폴리타노(Wanda Metropolitano)’를 홈구장으로 사용한다. 완다 메트로폴리타노는 최대 68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경기장이다.

LG전자는 경기장 관중석 상단에 가로 15.2m, 세로 5.6m크기 스코어 보드 2대와 가로 10m, 세로 5.6m 크기 스코어보드 1대를 설치했다. 대형 스코어 보드에서는 점수뿐 아니라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2층과 3층 사이 난간에는 약 1m 폭으로 경기장을 360도 감싸는 550미터 길이의 띠 전광판을 설치했다. 이 전광판은 구단의 응원과 이벤트용, 광고보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된다.

또한 경기장 밖에 위치한 팬존(Fanzone)에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한 가로 8.1m, 세로 4.6 m 크기의 LED 전광판을 설치할 예정이다.

LG LED 전광판은 최대 밝기 6000니트로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은 낮, 밤에 관계없이 선수 소개 영상, 스코어, 주요 장면 등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LG전자 ID사업부장 권순황 부사장은 “경기장을 찾는 많은 팬들이 LG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감동적인 경기 순간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