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은 ‘이브아르(YVOIRE)’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광고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발탁했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LG화학은 글로벌 미용성형필러 ‘이브아르(YVOIRE)’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광고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발탁했다.

또한 모델 선정을 기념해 ‘Merci, YVOIRE(메르시 이브아르; 뜻:고마워요 이브아르)’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1년 ‘이브아르’ 출시 후 광고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브아르’의 ‘글로벌 필러’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을 늘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LG화학은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를 개최하고 배우 한채영과 뷰티 파워블로거 및 일반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 토크쇼’를 통해 한채영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12월 1일부터 신규 TVCF를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이브아르는 지난 2011년 LG화학 생명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기술인 HIC(High Concentration Equalized) 가교 기술을 통해 개발된 국내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다.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는 안전한 필러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 등재 및 유럽 의약품 품질 위원회(EDQM)로부터 허가를 획득한 바 있다.

이브아르는 2012년 러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을 포함, 필러의 본고장인 유럽 지역과 남미까지 현재 전세계 20여개국에 진출했으며 향후 프랑스, 영국, 독일 등으로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LG화학 손지웅 생명과학사업본부장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배우 한채영이 글로벌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의 컨셉트와 맞아 광고 모델에 선정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필러로서 이브아르의 위상을 국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