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퍼스널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공차코리아가 퍼스널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 1잔을 포함해 총 5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공차 퍼스널 파우치는 공차의 주요 고객이라 할 수 있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태블릿 PC, 다이어리, 각종 소지품을 담기에 용이하다. 컬러는 브라운이며, 1만5000원에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공차코리아의 이번 이벤트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반드시 따뜻한 밀크티 1잔을 포함, 제조 음료 5잔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쿠폰이 발행되고 이를 매장에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퍼스널 파우치의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마감 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의 김지영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공차 고객들에게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만족시키는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한 해 동안 공차를 아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음료 5잔만으로 조건이 충족되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