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K2, 사회공헌활동 ‘스쿨핑’ 2017 완료보고회
K2는 11월 30일 서울 종로구 SW컨벤션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인 소통 증진 프로그램 ‘스쿨핑’을 마무리하는 2017 완료보고회를 가졌다.

[G밸리 이은현 기자] K2(대표 정영훈)는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 SW컨벤션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인 소통 증진 프로그램 ‘스쿨핑’을 마무리하는 완료보고회를 진행했다.

K2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스쿨핑(Schoolping)은 스쿨(Schoo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 시민들의 소통 증진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에 시작해 5년간 약 1만700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는 일반 청소년 외에도 다문화 가정, 한 부모 가정, 조손 가정, 장애 아동 가정 등 수혜 대상을 점차 확대해 총 115회의 스쿨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스쿨핑을 통해 참가자들은 캠핑 뿐 아니라 생태체험, 오리엔티어링, 트레킹, 클라이밍, 나무심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완료보고회에는 올해 스쿨핑에 참여한 K2 임직원 및 대학생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 ‘오렌지 재능기부단’과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 등 약 17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운영기관별 사례 발표를 통해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내년 운영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K2 지철종 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