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이미지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글로벌 피부 전문 기업 휴젤파마(주)(대표 송성근)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오는 4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한 2차 방송을 추진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27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함에 따른 것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된다.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은 피부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주름 관련 제품의 성분들을 배합해 유효성분을 담은 기능성 화장품이다. 휴젤 피부 전문 연구진들의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한 ‘보탈필루이드’는 바르는 즉시 자잘한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꼼꼼하게 잡아 올려주는 주름 홀딩 효과를 제공한다.

2차 방송 시 제품 구성은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보탈필루이드 퍼트 링클’ 제품 총 8세트(2.5ml, 16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휴젤파마 관계자는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휴젤 피부 과학 연구진들의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한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은 각종 임상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란 점에서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믿음이 매진 달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홈쇼핑 론칭 방송 종료 후 고객 후기와 함께 2차 방송 요청이 이어져 2차 방송을 준비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