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디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아이디(남유진)의 미리 생일축하 인증샷이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믹스나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아이디의 미리 생일축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아이디와 같은 소속사인 정사라의 찬조출연(?)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아이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회사에서 해주신 🎂미리 생축🎂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실제 오는 8일 생일을 앞두고 있는 아이디는 '믹스나인' 출연으로 바쁜 상황에서 생일을 챙겨준 관계자들에게 감사하고 있다.

사진 속 아이디는 케이크를 앞에 두고 미소를 짓고 있다. 아이디의 미소에서는 생일을 챙겨준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느껴진다. 다른 사진에서는 아이디의 소속사 동료이자 함께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정사라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리 생일 축하드려요(hbloo***)" "Happy Bday dear(mistyk***)" "요번해도 고생하셨어용~~미리추추👍👍 뒤에 사라도 홧팅ㅋㅋ(su_cha***)"

한편 아이디와 정사라가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은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다니며 400여 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 후 새로운 K팝 대표 그룹을 탄생시킨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