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센코스메틱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제이센코스메틱(대표 김은지)은 지난 28일 강남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붓기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제이센코스메틱은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부종크림 ‘쿨슬림’과 붓기 완화 및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혼합음료 '내몸에쉼표, 콤마'를 선보이고 있다.

쿨슬림은 젤타입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보습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녹차 추출물 등 11가지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며 팔, 다리, 어깨 등 뭉쳐있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근육이완에도 도움을 준다.

내몸에쉼표, 콤마는 주원료인 L-아르기닌은 장어, 전복 등에 다량 함유돼 있으며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세포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단백질 대사에 관여해 기능과 피로를 개선하고, 해로운 LDL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데 기여하는 등 SNS 상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센코스메틱 김은지 대표는 “붓기가 고민인 여성과 바쁜 직장생활로 지쳐있는 직장인들, 보다 나은 운동효과를 원하는 분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며 “보다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쿨슬림 미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전 쿨슬림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해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으로 이렇게 수상을 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제품을 연구·개발하는데 신중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