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2 화 17:37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밀레, 지수 롱패딩 ‘리첼 벤치파카’ 완판 리오더
사진 - 밀레 지수 롱패딩 ‘리첼 벤치파카’ 착용 화보.

[G밸리 이은현 기자] 밀레((주)MEH, 대표 한철호)는 올 겨울 주력 상품으로 지난 10월 말 출시한 ‘리첼 벤치파카’가 출시 한 달여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리오더에 돌입했다.

배우 지수의 화보로 일명 지수 롱패딩으로 불리는 ‘리첼 벤치파카’는 보온성 강화에 집중한 제품으로, 리오더 물량은 오는 12월 말 매장에 입고될 예정이다.

무릎을 덮는 롱기장에 따뜻한 공기를 머금어두는 힘이 뛰어난 구스 다운(Goose Down)을 솜털 80% 깃털 20%의 비율로 충전해 보온력을 살렸다. 

특히 다운 충전량이 많고 솜털의 비율이 높은 벤치파카 스타일의 헤비 다운으로, 매서운 추위가 몰아치는 혹한기에 착용하기 알맞다.

보온성 강화를 위한 실용적인 디테일도 추가됐다. 후드 일체형 디자인이 적용돼 목 부분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소매에는 부드러운 파워 스트레치 원단의 이너 커프스로 찬 바람이 몸쪽으로 유입되는 것을 막는다. 소비자 가격은 53만9000원이다.

밀레 브랜드사업본부 정재화 전무는 “아직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리첼 벤치파카 초도 물량 9만장에서 누적 판매량 약 75% 가량이 소진될 정도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리첼 벤치파카는 혹한기용 방한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헤비 다운재킷우로 보온성 강화를 위한 디테일이 더해진 점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으로 판단한다”고 전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