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가 2017년 결산 캠페인 ‘웨딩의 완성 & 완벽한 입주’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17년 결산 캠페인 ‘웨딩의 완성 & 완벽한 입주'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과 곧 다가올 본격적인 입주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가구 구입 및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베드룸부터 키즈룸, 리빙, 다이닝, 스마트까지 총 7 가지 시리즈의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17 FW 웨딩기획 패키지 베드룸 ‘멜로우’와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색감이 돋보이는 ‘마쉬멜로우’ 베드룸 시리즈 등을 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디자인의 하프 갤러리 도어로 인기가 높은 스마트도어 ‘네스트’ 3종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사철을 맞아 새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견고함과 빈티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드룸 시리즈 ‘아발론’과 ‘바스토’ 소파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불어 ‘헬싱키’, ‘첼시’ 시리즈 AV장, 티테이블, 다이닝룸 테이블 세트와 자녀의 공부 환경을 바꾸는데 도움을 줄 ‘톡톡’, ‘타미’, ‘드리머’ 등 키즈 시리즈도 20% 할인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입주시즌을 맞아 새로운 집에서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고객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신혼부부가 트렌디한 까사미아만의 홈스타일링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행복한 나의 집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