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김연아·박보검의 평창동계올림픽캠페인 광고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코카-콜라가 김연아와 박보검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코카-콜라와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며 짜릿한 겨울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와 박보검은 눈 오는 스키장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며 행복한 표정으로 리프트를 타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응원이 펼쳐지고 있는 경기장에서 사람들과 함께 하나돼 스포츠를 응원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김연아는 빨간색 귀마개와 빨간색 포인트가 들어간 니트를, 박보검은 하얀색 패딩에 빨간색 체크셔츠를 매치해 센스 있는 커플 응원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응원하는 김연아, 박보검과 함께 소비자들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겨울 스포츠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짜릿함으로 하나되길 바란다”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인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 더욱 짜릿하고 특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