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해인 인스타그램)

[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역류'에 출연 중인 김해인이 대형견과 애정(?) 인증샷으로 새삼 화제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역류'가 올랐다. MBC 아침드라마 '역류'에 출연 중인 김해인의 대형견과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김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뽀뽀해줘~!!!!! 싫어~흥!!!!!! #구둔역#지킴이#이름#모름#순둥이#날씨야#돌아와#추워요#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해인은 커다란 알래스카 말라뮤트와 함께 있다.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과 김해인의 애정공세를 차갑게 외면하는 모습이 비교가 돼 웃음을 준다. 편안하게 찍은 사진임에도 김해인의 미모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살다살다 개가 부럽긴 처음일세(hbloo***)" "저 개는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인가(beong**)" "김해인의 대시(?)를 거부하다니. 복에 겨웠구나(hbeho**)"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해인은 '역류'에서 새로운 신분으로 다시 태어나 명문가의 일원이 됐지만 자신이 배신했던 친구 김인영이 나타나면서 새로운 신분과 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채유란 역을 연기한다.

한편 김해인이 열연 중인 MBC 아침드라마 '역류'는 매주 월~금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