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천비상에듀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오는 10일 대입선행반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개강하는 이번 대입선행반은 학습상담과 진학상담을 통해 목표의식 확립과 학습동기부여 형성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수업, 1:1질문지도 및 상담, 학습계획 점검 등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게 도와주며, 수준별 반편성을 통해 최상위 학생들에게는 서울대, 연·고대 특별지도반을 편성해 고난도 문제해결을 위한 심화 수업과 논술 수업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EBS 강사진의 현장 수업,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 반별 담임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넓은 책상과 개인독서실, 2인실의 숙소, 넓은 운동장 등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해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비상 기초반, 비상 프리미엄 클래스, 의대, 치대, 한의대, 경찰대, 사관학교 특별지도반 등이 별도 운영되며, 학생들의 학업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도 준비돼 있다.

이천비상에듀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해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에 합격하는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오고 있다”며 “명품 교육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비상에듀는 검정고시와 수능을 동시에 준비하는 검정고시 고득점 특별지도반을 운영한다. 기초부터 수준에 맞는 수업 및 공부환경이 마련되며, 검정고시 원서 접수 및 시험까지 관리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