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시즌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어먹는 푸쉬팝’,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등 다양한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리틀프렌즈 캐릭터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12일부터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제공한다. 19일부터는 스마트 램프(2종 중 택1)를 3900원에 증정한다.

캐릭터 굿즈는 한정 수량 제작돼 소진 시 프로모션이 종료된다.(일부점포 제외, 판촉물 개별·추가구매 불가,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5일까지 G마켓에서 케이크 해피콘 구입시 20%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에서 오는 15일까지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혜택과 함께 케이크 해피콘을 구입할 수 있다. 11일부터 25일까지 BC카드로 케이크 등 25000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청구할인혜택이 주어진다. 15일까지 AI 스피커 KT 기가지니를 통해 케이크 주문 시 2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의 혜택도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에는 뿌려먹고, 밀어먹고, 당겨먹는 등 색다른 아이디어를 더해 더욱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리틀프렌즈와 함께하는 이색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