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시작반 등록 선착순 50명 대상 ‘식비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대입시작반 등록 선착순 50명 대상 ‘식비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입 수능시험 이후 내년을 기약한 채 재수에 돌입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업료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마련됐다.

본 식비 지원 행사를 진행하는 양평비상에듀 학원은 EBS 및 서울대 출신 강사의 수업과 입시 컨설턴트의 학습 방향 설정 및 철저한 생활관리 등으로 재수생 대입 관리를 하는 기숙학원이다.

EBS 강사 구본형 대표는 “대입시작반 9주 커리큘럼은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이라며 “습관을 만드는 9주 동안 식비를 0원으로 정해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줄여 드리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또한 양평비상에듀 원장 황동상 입시전문가는 “자신이 목표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개인별 입시전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에는 직접 방문해 보고 입시전문과와 상담을 통해 전략을 세운 뒤 입소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번 2019 양평 비상에듀 대입 기초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차 교육 기간은 오는 12월 17일부터 9주 간, 2차는 12월 30일부터 7주 간이며. 모집인원은 서울대·의·치·한의대반 20명, 연세·고려대반 20명, 성균관·한양대반 20명 내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