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차수학, 12월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차수학 사업설명회 모습

[G밸리 김정실 기자] 수학 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은 ‘12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학원, 공부방, 교습소의 세 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차수학은 지난 11월 15일 대전, 세종을 시작으로 16일 전북 전주, 익산, 17일 대구, 경북 21일 경남, 창원, 24일 안산, 시흥 27일 광주, 전남 30일 천안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차수학 전국 사업설명회’에서는 영재발굴단의 수학영재 전문 상담가이자 차수학ㆍ세븐에듀 대표인 차길영 대표가 참석, ‘차길영의 수학혁명’이라는 주제로 여러 원장과 교사들에게 강연을 진행했다.

차 대표는 수학을 가장 효과적으로 가르칠 수 있는 교수법과 시험을 잘 보는 방법을 비롯한 학원 운영 전반에 걸친 필승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특별히 시즌에 맞춰 겨울방학 학습전략 및 운영전략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문답시간을 통해 참석한 원장들의 학원 운영에 대한 고충 및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차수학의 사업설명회는 12월에도 계속되며 지난 6일 전북 군산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경북 포항, 14일 경기 안양, 15일 인천, 19일 부산, 20일 울산, 21일 관악∙동작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소규모의 설명회는 지역별로 상시 진행 될 예정이다.

전국에 800여개 이상 가맹점을 보유한 차수학의 12월 사업설명회는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현장에서 가맹한 원장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차수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실 기자  kkong0319@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