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영국 소비자 선정 브랜드만족도 조사서 3위 달성
상태바
쌍용차, 영국 소비자 선정 브랜드만족도 조사서 3위 달성
  • 김정실 기자
  • 승인 2017.12.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영국 자동차소유주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3위에 선정됐다

[G밸리 김정실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영국 자동차소유주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3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영국 자동차 전문 온라인 사이트 ‘어니스트 존(Honest John)’이 최근 발표한 2017 어니스트 존 만족도 평가에 따르면 쌍용자동차는 브랜드 부문에서 렉서스(Lexus), 재규어(Jaguar), 스코다(Scoda), 포르쉐(Porsche),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등 글로벌 자동차메이커들과의 비교 평가에서 만족도 점수 89.13점을 기록, 렉서스(89.43점), 재규어(89.36점)에 이어 3위에 선정됐다.

상위 10위권 브랜드 중 한국 자동차 브랜드로는 쌍용자동차가 유일하다.

자동차 소유주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설문조사는 전반적인 만족도는 물론 차량신뢰성 , 생산품질, 연비, 차량관리 및 수리 등 다양한 항목별로 평가했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전통과 실용을 중시하는 영국 소비자들로부터 잇달아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판매물량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