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료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여성 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는 지난 9일 서울 강남 ADM에서 실시한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는 수많은 스타의 영화, 드라마, 광고 스타일링을 전담했던 ‘박주미’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해 고객들이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연말에 고민을 덜어주는 파티룩 추천 스타일링과 체형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체형보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로미스토리 디자인 연구소 박인홍 팀장이 직접 무대에 나와 출시 예정인 제품들만 모은 신상품 소개와 현장에 있었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고객들이 궁금했던 디자인 및 제품에 대한 문의를 대답해주는 등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는 소통 교류의 장이 됐다.

이 밖에도 로미스토리와 함께 화보 촬영과 CM송을 진행한 뮤지션 ‘장재인’도 참석해 깜짝 CM송 라이브와 자신만의 스타일링 비법을 진솔하게 털어내 고객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고, 행사가 끝난 뒤 로미스토리 모델인 세나와 슬기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전부터 고객들과 소통을 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지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뿌듯한 시간이 됐다”며 “연말에 고객들을 위해 또 진행될 프로모션 또한 많은 기대 바라면서 앞으로도 로미스토리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로미스토리(Romistory)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로미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