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쳐)

[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그룹 V.O.S 멤버 박지헌이 여섯째 출산을 앞둔 가운데, 다둥이 가족의 애환이 새삼 화제다.

박지헌은 과거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의 ‘다산 특집’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여섯째 임신 소식으로 ‘다산의 아이콘’에 등극한 V.O.S 박지헌이 출연했다.

후포리 ‘춘자Lee하우스’로 여행을 간 나르샤-황태경 부부의 모습을 VCR로 본 박지헌은 다둥이 가족이 여행을 갈 때 느끼는 애환을 소개했다. 그는 "얼마 전 5남매를 데리고 처음 해외여행을 갔는데 출입국 신고만 4시간이 걸렸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박지헌은 "부모님과 같이 여행을 가려면 11인승 자동차도 모자라 차가 2대가 필요하다"며 다산 가족의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박지헌은 5남매를 데리고 안전하게 여행을 다니는 노하우를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박지헌은 "첫 번째, 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단체 사진을 찍어 인상착의를 기록한다. 두 번째로는 아이들에게 미아보호소 위치를 가르쳐 놓고 잃어버리면 무조건 미아보호소로 가라고 교육시킨다. 이렇게 하면 아이를 잃어버려도 미아보호소에 가보면 얌전히 기다리는 아이를 만날 수 있다"고 원 포인트 레슨을 마쳤다. 박지헌의 설명을 들은 출연자들은 "역시 다산의 신이다", "진짜 좋은 팁"이라며 감탄했다.
 
한편 박지헌-서명선 부부는 슬하에 3남 2녀를 두고 있으며, 내년 1월 여섯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