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가 크리스마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셀렉토커피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계획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VIP석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셀렉토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 마련된 이벤트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르고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로 이어지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Wishing you All Good Things’를 테마로 출시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달 20일 전국 200여 개 모든 매장을 통해 출시된 셀렉토커피의 겨울 신메뉴들은 ‘오리지널 쇼콜라쇼(Original Chocolat Chaud)’, ‘뮬드 와인 쇼콜라쇼(Mulled wine Chocolat Chaud)’, ‘유러피안 뱅쇼(European Vin Chaud)’, ‘리얼 밀크티(Real Milk Tea)’ 등이다.

벨기에 다크 초콜릿을 녹인 따뜻한 초콜릿 ‘쇼콜라쇼’와 감기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따뜻한 와인 ‘뱅쇼’를 주축으로 한 셀렉토커피의 겨울 신메뉴는 ‘따뜻함’과 ‘달콤함’, ‘건강함’을 담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가 셀렉토커피의 고정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겨울철 신메뉴는 세련되면서도 색다른 겨울 음료를 원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겨울 신메뉴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2018년 새해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