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2 화 17:37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웹어워드 코리아’ SNS부문 통합 대상 수상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이 ‘웹어워드 코리아’ SNS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G밸리 박미지 기자] 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전문 브랜드 ‘비비고’의 공식 페이스북이 ‘2017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SNS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올해로 14회째 개최되는 웹사이트 평가대회로, 웹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 3000명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페이스북은 한식의 문화와 맛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한식 제품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소개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까지 유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비비고 페이스북은 올해 7월 리뉴얼해 오픈한 이후 10월 말 기준 약 12만명의 팬을 확보하고 콘텐츠 당 평균 약 4만여 명에게 도달되는 등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오랜 시간 쌓아온 한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된 비비고 브랜드는 한식 고유의 전통에 현대인이 추구하는 가치를 더해 브랜드와 제품, 한식의 문화와 맛에 대한 정보, 레시피 등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노출함으로써 소비자와 소통하며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한식의 자존심’과 ‘한식 대표 브랜드’라는 핵심 키워드에 맞게 비비고의 다양한 한식 제품들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콘텐츠, 이벤트, 광고와 연계, 진행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비비고 한섬만두와 일품요리를 활용한 레시피 영상 콘텐츠로 평균 3만 건이 넘는 조회수와 30% 이상의 도달 대비 동영상 조회율을 기록하고 있다. 한식 5대 제품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글로벌 전용 콘텐츠는 약 40% 이상의 도달 대비 조회율을 기록한 바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관계자는 “비비고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수상을 계기로 향후 디지털 플랫폼을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에도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미지 기자  pmj@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