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현대백화점 목동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팝업스토어 전경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Gymboree Play&Music Shop)오프라인 매장 오픈 및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ㆍ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전국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ㆍ현대 백화점 및 짐보리 센터 등에 입점해 있다.

이번 매장 오픈은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판교점 2곳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진행된다. 목동점은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판교점은 18일부터 내달 7일까지 21일간 운영된다.

두 곳 모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대표 인기 교구 제품 맥포머스 조형물 전시와 함께 테이블과 좌석을 마련하여 아이들이 직접 교구·완구 제품을 만져보며 체험을 할 수 있는 놀이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블록 ‘클릭포머스’, 프랑스 직수입 애착인형 ‘돌체’ 등 약 140여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교구ㆍ완구 제품을 2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매장에서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 내부에 트리, 루돌프 썰매 등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맥포머스 대형 조형물을 전시하고,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 백화점을 방문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대상 제품 체험 스템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9층 체험존 입장 시 스템프북을 받은 후 맥포머스와 클릭포머스 각 제품별로 1회씩 체험하고 스템프를 받으면 미션이 완료된다. 스템프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맥포머스 스페셜 팩(피규어 팩)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경품 수령은 6층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에서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맥포머스 스페셜 팩(30pcs)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내달 5일에 현대백화점 천호점에도 정식 입점 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