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2 화 18:11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에스카다,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와 콜라보레이션 아트 워크
에스카다가 2018년 리조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의 이윤신 작가와 협업한 스페셜 라인을 공개했다.

[G밸리 이은현 기자] 에스카다(ESCADA)가 2018년 리조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국내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의 이윤신 작가와 협업한 스페셜 라인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에스카다는 섬세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독일 패션 하우스로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여성들을 위해 완벽한 컬렉션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특히 이번 2018 리조트 컬렉션에서는 편안한 캐주얼 웨어부터 포멀한 비즈니스 룩을 아우르며 활기차고 우아한 여성상을 표현했다.

에스카다와 함께 이번 아트 워크를 진행한 이도는 품격 있는 예술·문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로 우리의 삶에 흐르는 정서적·미적 측면과 시간의 개념, 인생의 가치관까지 고려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라인 ‘소휘라인’은 에스카다 2018 리조트 컬렉션의 메인 컬러 스토리인 로즈버드 컬러를 아름다운 이도의 작품 속에 녹여 낸 것으로 점토와 유약의 대비를 극대화해 회화적 조형성을 표현했다. 100피스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소휘라인에는 이도의 대표인 이윤신 작가의 자필 사인이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문화와 예술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이하늬가 참석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