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군포시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군포시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2018 동계 청소년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EBS 디즈니 리딩 클럽과 함께 하는 이번 캠프는 군포시 소재 26개 초등학교 4~6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실력 향상 및 글로벌 문화체험을 위해 마련됐다. 단, 2016~2017 영어캠프 참가자는 제외된다.

총 2차례에 걸쳐 1기는 내년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2기는 1월 22일부터 26일까지 군포시청소년수련원(1~4일차)과 KAIST(5일차)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기수별 45명씩 총 90명이며, 참가자들은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 프로그램, 4차원 가상현실 VR영어프로그램 실습체험, 진로진학 적성검사 등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5일차에는 KAIST를 직접 방문해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재학생과의 멘토링 시간을 갖는 등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차게 준비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군포시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15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군포시청소년수련원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현승식 청소년교육체육과장은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EBS와 KAIST 등 수준 높은 교육환경과 프로그램을 제공해 영어실력 및 학습의욕이 향상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