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파리바게뜨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10% 할인을 실시하며 통신 3사 멤버십 가입자에 한 해 최대 10%의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 연동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이용자에게는 10%의 중복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 M포인트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50%까지 포인트 차감결제를 제공하고, 현대카드로 25000원 이상 결제 시에는 2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적절히 활용할 경우 최대 28%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 색상의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캠핑하는 산타와 모닥불 두 개의 케이크로 디자인한 초코 케이크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등 따뜻한 조명이나 반짝이는 장식물로 시각적 즐거움을 강조한 29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