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2 화 16:16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하이네켄, 2월25일까지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 운영
하이네켄이 2월25일까지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를 운영한다.

[G밸리 박미지 기자] 하이네켄이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하고 2018년 2월 25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네켄 라운지는 겨울 시즌 평창을 찾는 고객들에게 윈터 스포츠를 즐기고 난 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겨울 시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하이네켄은 해외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스키를 타고 난 뒤 뒤풀이'를 뜻하는 유럽의 '아프레 스키(Apres-ski)' 문화를 하이네켄 라운지에 적용했다.

먼저 실외 테라스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여유롭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계열의 톤앤매너로 아늑하게 꾸며졌으며, 설원 위 마련된 벽난로와 편안한 캠핑용 의자는 눈 속에서 차가운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실내공간에는 당구, 다트, 테이블 축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춰 맥주와 함께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생맥주 시스템 '브루락(BREW LOCK) 케그'를 통해 네덜란드 브루어리에서 생산된 신선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인12월 24일 휘닉스 평창 블루스퀘어 광장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휘닉스 골든 페스티벌(Phoenix Golden Festival)이 열린다. 공연이 끝난 후 하이네켄 라운지에서는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다. 하이네켄 라운지의 애프터 파티에서는 DJ퍼포먼스가 준비돼 있어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올 겨울 평창을 찾는 윈터 스포츠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하이네켄 라운지는 오는2월 25일까지 운영되며, 주 중 휴무 없이 매일 고객들을 맞이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미지 기자  pmj@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