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입점 기념으로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입점 기념으로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제품은 오이보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베이비라인 5종’과 ‘센서티브 핸드크림’ 제품이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New Gift Box를 제공해 선물하기 좋은 세트로 구성했다.

오이보스 제품은 무알카리·무색소·약산성을 기본 원칙으로 생산되며 천연성분과 과학적으로 검증된 원료들만을 바탕으로 이뤄져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습에 특화돼 겨울철 피부 건조로 인한 불편함 해소를 돕는다.

오이보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모바일로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겨울철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이보스 제품은 W스토어·킴스클럽·크리마레(CREE’MARE)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