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윈터룩을 선보였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아이더가 고기능성 소재로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아 크리스마스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윈터룩을 선보였다.

‘데니 다운재킷’은 봄버 스타일의 아동용 다운재킷이다.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며 바람이 통하지 않도록 소매와 밑단에 시보리 디테일을 추가해 한겨울 야외활동 시 입기 좋다. 목깃 부분에 탈부착 가능한 브라운 배색 퍼(Fur)를 적용하고 와펜과 전면 포켓 디테일을 추가했다. 색상은 네이비(Navy)·라이트베이지(Light Beige) 2종이다.

‘로빈JR 부츠’는 겨울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제작한 고기능성 아동 방한부츠로, 3M사의 신슐레이트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내피로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보아(BOA) 다이얼을 적용했으며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눈 오는 날에도 신기 좋다. 야간에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뒷축에 빛 반사 소재를 적용했으며 색상은 블랙(Black)· 코랄(Coral) 총 두 가지다.

방한모자 ‘키즈 고소모’는 측면에 귀달이 디테일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머리 끝부분 방울 디테일을 포인트로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다. 챙 끝에 모양을 변형할 수 있는 와이어를 적용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레드(Red)·블루(Blue)가 있다.

‘키즈 비니’는 신축성이 뛰어난 아크릴 니트 소재를 적용하고 안감으로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방울 디테일과 다양한 컬러 블럭을 조합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민트(Mint)· 네이비(Navy) 총 2종이다.

한편, 아이더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선물 준비에 나서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2018년 1월 21일까지 ‘해피 윈터 이벤트(Happy Winter Event)’를 실시한다.

아이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전용 이벤트로 아이더 전국 대리점에서 17 FW 정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적용되지 않으며 타 금액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우진호 부장은 “아이더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기능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시한 키즈윈터룩을 선보였다”며 “동시에 금액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더 고객들이 합리적인 혜택을 많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