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이 ‘레드벨벳 딸기설빙’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설빙이 케이크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 ‘레드벨벳 딸기설빙’을 출시했다.

‘레드벨벳 딸기설빙’은 부드러운 식감의 레드벨벳 케이크를 옆에 감싸고 위에 생크림과 신선한 생딸기를 올린 메뉴다.

케이크 같은 빙수에 딸기시럽까지 뿌려 먹을 수 있어 기존 생딸기설빙보다 한 층 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설빙은 제철과일인 생딸기를 적극 활용한 ‘레드벨벳 딸기설빙’ 외에도 생크림 허니브레드에 생딸기 토핑이 올려져 초코소스를 뿌려 먹을 수 있는 ‘생딸기 초코브레드’와 따뜻한 딸기라떼도 시즌 한정 신메뉴로 선보인다.

또한 설빙은 이번 ‘레드벨벳 딸기설빙’등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과 2018년 새해를 맞아 총 2018명에게 통 큰 선물을 쏘는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2018년 1월 31일까지 설빙 카톡플러스친구를 맺고 플친에 있는 이벤트 참여 주소를 클릭해 감사와 응원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하고픈 말을 적어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리솜리조트 스파 무료이용권(20명), 레드벨벳 딸기설빙 상품권(100명). 설빙 1000원 모바일상품권(1898명)이 증정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레드벨벳 딸기설빙’ 먹방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을 증정한다.

설빙 관계자는 “최근 생딸기설빙 3종 메뉴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역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며 “이번 신메뉴는 딸기설빙에 젊은 층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메뉴인 레드벨벳 케이크를 추가한 만큼 10대는 물론 20~30대까지 공략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