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지현 인스타그램)

[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배우 남지현의 겨울 추위를 녹이는 꽃미모가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남지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배우 남지현의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이 눈길을 끈다.

남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크리스마스 팬분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셨어요!항상 감사드립니다!!😆😆😆 회사에 도착해서 깜짝 놀랐어요 히힣 여러분이 저의 산타입니당>< 잘 먹고 잘 쉴게욥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남지현은 선물 옆에 앉아 꽃받침 인증샷을 촬영했다. 꽃이 가득한 선물 옆에서도 남지현의 꽃미모는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 남지현의 미모에 누리꾼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맘이 너무 이쁜 지현양~내년에 또 작품 꼭했으면 좋겠어요(sinhyeseon8***)" "팬입니다 티비에서 잘보고있어요(jinu3***)" "연말시상식에서 지봉커플 수상을 염원합니다. 그리고 남배우님 고맙습니다(love_tree0***)"라는 댓글을 올렸다.

한편 남지현은 올해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고등학교 중퇴에서 사법고시 패스까지 이뤄낸 무한동력의 아이콘 은봉희 역을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