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븐에듀 열공지원 이벤트 포스터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는 겨울방학 성적향상을 위한 필수 열공지원 간식 및 학습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에듀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회원가입 이벤트는 2018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무료회원 가입만 하면 열공 응원 4종 선물이 제공된다.

가입하는 신규회원 모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세븐에듀의 겨울방학 수학 학습법 무료특강과 수능ㆍ모의고사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전 강좌를 구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앱 연동 수학 유형 문제집 절대유형 N제 1권이 추가로 증정되며 겨울방학 특강 강좌를 구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2018 MOON 학습플래너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세븐에듀에서는 수강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븐에듀 알림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알림톡 친구추가 이벤트는 세븐에듀의 기존 회원에 한해 진행되며, 세븐에듀 알림톡을 친구추가한 뒤 세븐에듀 ID를 메시지로 남기는 회원 모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후회 없는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동기부여 차원에서 열공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세븐에듀 알림톡과 친구를 맺고 다양한 수학 및 학습 관련 정보를 제공받아 겨울방학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