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가 1월 10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퓨어스11기를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오는 10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퓨어스11기’를 모집한다.

‘퓨어스’는 퓨어힐스가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퓨어힐스와 관련된 뷰티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퓨어힐스의 신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기획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혜택비 및 차기 퓨어스(퓨어힐스 서포터즈) 관리자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고 향후 (주)아미코스메틱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퓨어힐스를 사랑하고 블로그와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되는 총 60명의 퓨어스 11기는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퓨어힐스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IMC 전략 도출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상세 모집요강은 퓨어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퓨어힐스 마케팅팀은 “새롭게 운영되는 퓨어스 11기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며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퓨어스를 통해 자신들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힐스는 국내 롭스(LoHBs)는 물론 미국 Nigel Beauty, 대만 코스매드(Cosmed),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독일 디엠(DM), 홍콩 컬러믹스(Colourmix) 등 국내외 2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해 브랜드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