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지난 1일 개강한 2019학년도 대입선행반 1차에 이어 오는 1월 7일까지 대입선행반 2차 모집을 진행한다.

비상에듀는 2019학년도 대입선행반을 통해 수험생들의 목표 확립과 학습동기부여 형성 및 성적향상을 위한 1:1 지도 상담을 실시하고,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입반은 비상 프리미엄 CLASS, 비상 CLASS, 비상 기초반, 의/치대/한의대 특별지도반, 경찰대/사관학교 특별지도반, 검정고시 고득점 특별지도반으로 편성돼 있다. 기존 성적이 낮아도 반편성고사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상위반 편성이 가능하며, 전국모의고사에서 성적이 향상되는 학생은 상위반으로 월반할 수 있다.

또한 EBS 유명 강사진이 현장 수업,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 반별 담임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넓은 책상과 개인독서실, 2인 1실 숙소, 비데 구비 화장실, 기숙학원 최초 독서실 개인등, 영양가가 잡힌 식단, 체육실 및 대운동장 구비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집중력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 학생들에게 최상의 환경들을 제공한다.

이천비상에듀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 등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오고 있다”며 “명품 교육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9학년도 대입선행반 2차는 오는 1월 7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천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