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디자인이 신년을 맞아 기업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할인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홈페이지 제작업체 솔라디자인이 신년을 맞아 기업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할인한다.

연초는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인 홈페이지를 제작하거나 리뉴얼을 하는 시기다. 홈페이지 제작기법이 발전해 이제는 많은 기업들이 홈페이지 제작 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을 많이 하는 추세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기계의 모니터 사이즈에 맞춰 홈페이지의 콘텐츠들의 사이즈가 리사이징 되면서 반응하는 홈페이지를 뜻하며 이는 pc와 모바일 및 테블릿 모두 호환되는 특징을 갖는다. 하지만 반응형 홈페이지는 제작 공정이 오래 걸리다 보니 제작비용이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다.

이에 솔라디자인 관계자는 “홈페이지 제작 시 워드프레스, 제로보드XE 등의 CMS를 활용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모듈화를 시켜 놓아 제작 시간을 대폭 줄여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낮췄다”며 “많은 기업들이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기술인 반응형이 적용된 기업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라디자인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직원 수 300명 이하의 중소기업만 참여가 가능하며 30개 기업 한정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솔라디자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