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이 중국에서 3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G뺄리 이은현 기자] 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이 지난 해 중국에서 제품 30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 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포근한 느낌의 향이 특징이다.

꽃을든남자의 2017년 중국 매출은 왓슨스(Watsons), 찌아런(Gialen), 하오린쥐(HAOLINJU) 등 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2016년 대비 39% 성장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이 사드 영향에도 중국에서 판매 호조를 이뤄낸 것은 매우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 개발로 중국 내 45% 성장을 목표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외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코스모코스는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Tmall)과 징동닷컴에도 입점돼 있다. 특히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2017 티몰 뷰티 어워드(2017 Tmall Beauty Awards)에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바디케어 부분 No.1 상품’과 ‘퍼스널 케어 인기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중국 내에서도 인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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