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GS25 유어스 딸기 샌드위치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GS25가 제철 딸기를 사용한 ‘유어스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딸기샌드위치는 화이트 식빵에 생딸기와 생크림을 빠짐없이 토핑해서 어디를 베어 물어도 딸기와 생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샌드위치다.

딸기가 수확되기 시작하는 1월부터 4월 초까지만 판매되는 GS25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00만개, 2016년 160만개, 2017년 22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

GS25는 논산, 진주, 하동, 익산 등 유명 딸기 산지의 농장들과 사전 협의를 통해 맛과향이 뛰어난 설향 품종의 품질 좋은 딸기만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딸기샌드위치를 제공한다.

특히 딸기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딸기는 당일 수확한 것만 사용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조해,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갓 수확한 딸기의 풍미를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유영준 GS리테일 편의점 조리빵 MD는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GS25의 대표 상품 중 하나”라며 “매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인 만큼 올해도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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