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스타일리쉬 컨템포러리 글로벌 브랜드 나인(NAIN)이 2018 봄 광고 캠페인 ‘18 Be My Portrait!’을 공개했다.

이번 2018 스프링 광고 캠페인을 통해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9명의 우먼 모델과 아티스트, 댄서와 함께한 나인의 다양한 봄 패션 아이템을 매력적인 스트릿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성 오피스룩은 물론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트위드 셋업과 모던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체크 코트를 통해 나인만의 색깔을 표현했다.

이 밖에도 걸리쉬한 컬러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녹여냈다.

나인의 2018 봄 관고 캠페인 ‘18 Be My Portrait!’는 전국 약 55여개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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