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2월 28일까지 항공 및 호텔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특가 행사에 해당되는 지역은 아시아 지역 총 10개 도시로 일본의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베트남 다낭 등이 포함됐다.

이 외에 포함된 도시는 필리핀 세부, 홍콩, 마카오, 대만 타이페이, 태국 방콕, 싱가포르 등이다. 항공권은 현재 서울-오사카 왕복 항공권 최저가가 15만8525원(이코노미)부터 예약 가능하며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도 30만원 초반 대에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역시 다낭의 경우 오성급 특급호텔을 10만원 초반대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트립닷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각 도시 항공편 최저가와 인기 호텔을 한 눈에 검색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자체 조사를 통해 현재 가장 검색 및 예약률이 높은 도시를 선별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가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호텔 및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 없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