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이 ‘다비치 UV차단 고글/선글라스’ 6종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다비치안경이 ‘다비치 UV차단 고글/선글라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출시 기념 온라인 쿠폰 1만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다비치 UV 차단 고글/선글라스’는 미러 스포츠고글 4종(블랙, 레드, 블루, 화이트)과 변색 스포츠고글, 미러 편광선글라스 총 6 종류로 스키, 보드, 낚시, 등산 등 레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운전 등 일상생활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99.9%의 자외선 차단율과 함께 패셔너블한 미러 코팅, 빛의 세기에 따라 색이 바뀌는 변색렌즈, 반사광선까지 차단하는 편광렌즈 등으로 성능을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인 3만 9000원에 판매해 가격부담을 낮췄다. 디자인도 착용 시 부담 없는 심플하게 제작해 일상생활 속에서 착용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겨울철엔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UV 차단 고글, 선글라스 착용으로 각종 안질환 예방과 눈 건강, 시력보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비치 UV 차단 고글/선글라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으로 가성비를 높여 레포츠를 즐기는 3050세대뿐만 아니라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해 겨울철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다비치안경 온라인 1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홈페이지, SNS 상에서 쿠폰을 캡처해 다비치안경 매장을 방문, 구매 시 제출하면 1만원 할인된 가격인 2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안경에서는 매장을 방문해 고글, 선글라스 등 구매 시 ‘비젼 E-테크’라는 내 눈에 맞는 색상을 찾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눈에 가장 적합한 렌즈의 색상을 찾아 보다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