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1월 8일 하루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1월 8일 하루 동안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해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버라이어티 팩’, ‘아빠왔다 팩’, ‘블록팩 6개 세트’ 구입 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월 파티데이 프로모션은 싱글컵 6개로 구성된 ‘버라이어티 팩’ 또는 ‘블록팩 6개 세트’ 구매 시, 최대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버라이어티 팩’은 1만3500원, ‘블록팩 6개 세트’는 1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버라이어티 팩’ 가격 할인은 ‘아빠왔다 팩’ 구매시에도 적용된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다양한 컬러의 파티냅킨, 고깔 모자, 캔들, 안경 등 파티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피앱 사용 고객은 1일부터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2만원이상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해피앱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은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구입 가능 제품은 매장별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럿이 모여 달콤하고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데이’를 지정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특별한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