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지난 9일 브랜드 모델인 태연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가졌다.
금번 ‘태연과 함께 #FFFUN 팬사인회’는 바닐라코가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의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들이 참여했다.
이날 태연은 야외무대 공간처럼 조성된 트러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으며, 비바이바닐라 내 마련된 △립 테스트 존 △셀카존 등을 체험하며 매장 분위기를 즐겼다. 비바이바닐라의 대표 제품인 '립라이크 립슬립',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등을 직접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위치한 비바이바닐라의 플래그십스토어는 비바이바닐라의 첫 번째 컨셉스토어로, 매장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하고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뷰티 페스티벌 콘셉트로 마련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