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전자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LG전자는 ‘ALL x NEW Gram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통해 2018년형 울트라 PC GT(모델명 15U780)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2018년 신형 LG그램, 울트라 PC를 비롯한 다양한 LG전자 노트북을 구입하고 별도로 신청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LG 울트라 PC GT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게이밍 마우스와 ‘2018그램 오피스 밸류팩’을 제공받을 수 있다.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은 약 500여종의 다양한 정품 폰트를 포함한 산돌구름플러스 세트와 한컴오피스 2018, EzPhoto3VP 프로그램을 결합한 패키지 세트로 LG전자의 노트북을 보다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용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2018년형 울트라 PC GT는 NVIDIA의 GTX-1050 4G 외장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뛰어난 그래픽카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LG전자의 IPS패널 디스플레이로 게이밍과 전문가를 위한 사무용 노트북을 원하는 멀티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 DIRECT X 12 드라이버 지원과 8세대 쿼드코어 CPU를 지원하며 경량 어댑터를 통한 향상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게임과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두께 19.9mm, 무게 1.9kg으로 일반적인 게이밍 노트북 대비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DDR4 2400Mhz 듀얼 메모리와 SSD 스토리지와 HDD 스토리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성능과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고용량의 60Wh 대용량 배터리와 듀얼 파워 쿨링 시스템으로 사용시간 비약적으로 늘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아카데미 페스티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