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주요 경기의 관람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21일까지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인증샷 또는 구매 영수증을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쇼트트랙, 여자 피겨, 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인기 종목의 경기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한섬만두’가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전 국가적인 행사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역시 큰 관심을 받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예정된 추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이번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선수를 비롯한 대회 참가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