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이 퍼포먼스 라인의 2018 봄 시즌 아시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주)캘빈클라인이 지난 15일 새로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아시아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스틸 이미지와 비디오를 통해 공개했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의 이번 캠페인은 파워풀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포토그래퍼 줄리아 노니와 유명 프로듀서 마샤 바수코바의 손길을 거쳐 완성됐다.

대만 탑 뮤지션 샤오징텅(Jam Hsiao)과 중국 패션계 뮤즈이자 영화 배우 린윈(Jelly Lin)이 출연했으며, 이들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18 봄 주요 제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뽐냈다.

샤오징텅과 린윈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18 봄 신제품은 현재 전국 매장과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이번 통합된 캠페인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액티브웨어에 대한 캘빈클라인의 특별한 시각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녹여낼 수 있도록 디지털·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바이럴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